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카페진리" 이천 한적한 카페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2:00 ~ 21:00

월요일 휴무


 

안녕하세요~! "WinQ"입니다~!

날씨도 따뜻하구,

몸은 노곤해지고,

친한 사람들과 한적한 곳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수다 떨고 싶지 않나요?

 

이천에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카페진리

전체적으로 깔끔한 하얀 건물에

나무로 부분 부분 포인트를 준 것이

마치 일본 감성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ㅎ

영업 시간

카페진리 문 앞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메뉴


음료
조각케잌

 

말차스콘

케이크와 하나남은 스콘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밥을 먹은 후에 방문한 카페여서

다른 것들을 먹어보기에는

너무 배가 불렀어요 ㅠㅠ

 

지금 다시 보니

안 먹은 것이 너무 후회스럽네요 ㅠ

1층

1층 분위기도 너무 좋았지만

커플분들이 자리를 채우고 계셔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
2층

 

2층

2층도 전체적으로 화사하게 꾸며놓아서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진동벨과 쿠폰

2층에 자리를 잡고

친구와 수다를 떨다 보니

음료를 찾아가라고 진동벨이 울렸어요~!

 


식사


딸기요거트 6500
딸기라떼 6000

딸기 요거트

저는 요새 요거트에 푹 빠져서

딸기가 가득 올라간

딸기 요거트를 주문했어요~!

딸기 라떼

우유 밑에

딸기 시럽이 가득 들어간

딸기 라떼에요~!

컵에 꽂힌 딸기가 너무 귀여웠어요 ㅎ

 


후기


우선 카페의 위치가

대중교통을 이용한 방문은 힘들 정도로

워낙 구석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자가용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아니면

방문하시는 데에 어려움이 있어요~!

 

하지만 애인과 한적한 곳에서

분위기를 느끼며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카페진리

식사를 하고 난 후, 방문을 하여서

디저트 느낌으로

딸기 요거트를 주문하였는데

싱싱한 딸기

바삭한 시리얼의 조합이

재미있는 식감과 맛을 주었어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싫어하는 친구는

산미가 조금 있다는 직원분의 말씀에

딸기 라떼를 Pick 했었는데

다른 곳에서 먹어본 딸기 라떼보다

훨씬 맛있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ㅎ

 

이번 봄,

싱싱한 딸기와 함께

친구들과 모여서

"카페진리"

에서 이야기꽃을 피워보시는 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