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포트리스 쌀국수" 수지 쌀국수 맛집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안녕하세요!! "WinQ" 에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서

들어가게 된 쌀국수집

소개해 드릴게요~!

 

 

수지구청역 근처 골목에

위치한 쌀국수집인데

착한 가격에 이끌려서

들어가게 되었어요!

 


주문


무인 주문 발권기

저번 홍대에서 다녀온

마시타야 라멘처럼

포트리스 쌀국수

키오스크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키오스크 옆에 사용 방법이

친절하게 적혀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주문을 진행하면 됩니다!

 

첫 화면에서 포장을 할 건지

매장에서 식사를 할 것인지

선택을 하고 나면

이렇게 메뉴들이 나옵니다~!

 

영수증

분짜 7,500

프리미엄 쌀국수(곱) 5,900

우삼겹 숙주 덮밥(곱) 6,900

 

세 명이서 골고루

맛을 보고 싶어서

곱빼기로 주문을 하였어요ㅎㅎ

 

 

요즘 식당에서는

이런 해시태그 이벤트

많이 하는 것 같아요~

SNS를 하신다면

후기를 올려주시고

음료수 서비스를 받으세요~~

 


셀프바


셀프바에서는

수저앞접시, 밑반찬 소스들을

원하시는 양만큼 가져갈 수 있어요!

 

셀프로 가져가는 반찬들은

조금씩 자주 받아가서

잔반이 최대한 나오지 않도록 해주세요!

 

물 또한 셀프이기 때문에

사장님 물이요~

라는 말은 곤란해요~!

 


식사


프리미엄 쌀국수(곱)

사진으로는 잘 안 느껴지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던

프리미엄 쌀국수 곱빼기예요!

 

우삼겹 숙주 덮밥(곱)

불향 가득한 우삼겹

아삭아삭 숙주가 가 잔뜩 올라간

우삼겹 숙주 덮밥이에요~!

 

분짜

새콤달콤한 소스

불향 가득한 돼지고기

아삭아삭 채소들을 곁들여 먹는

쌀국수 분짜예요!

 

프리미엄 쌀국수(곱)

국자가 그릇의 반의 반도 안될 만큼

그릇도 크고, 양도 엄청나게 많았어요!

 


후기


친구들과 자주 다니던 곳에

처음 보는 쌀국수집이 보여서

큰 기대 없이 들어갔던 곳인데

기대 이상의 맛집이었어요

 

보통 저렴한 가격이면

맛은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성비 맛집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양이 제공되는 식당이에요~!

 

우삼겹 숙주 덮밥분짜

제공되는 고기들은

불향으로 입안을 가득 채우는 맛이에요~!

 

프리미엄 쌀국수 곱빼기

많은 고기가 들어 있고,

푸짐한 양이 인상 깊었어요!

메뉴가 나오면 푸드코트처럼

메뉴를 가지고 와야 하는데

쟁반을 가득 채울 만큼

큰 그릇 때문에

이걸 어떻게 들고 가지...?

라는 생각부터 들었어요!

 

가성비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포트리스 쌀국수"

에서 따뜻한 쌀국수 한 그릇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