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낙원테산도" 강남역 타마고산도 맛집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라스트 오더 21:00


 

안녕하세요~! "WinQ"입니다!

산도와 오믈렛으로 유명한

낙원테산도 강남본점에 방문하였어요~!

 

낙원테산도 강남본점

신논현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

골목길에 자리 잡고 있어서

자칫 지나칠 수 있으니

헤매지 말고 잘 찾아주세요~!

 

메뉴판과 웨이팅 태블릿

바쁜 시간에 낙원테산도

방문하시게 되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태블릿을 이용해 웨이팅을 해주시고

옆에 비치된 메뉴판을 이용해서

웨이팅을 하시는 동안

메뉴를 고르실 수 있어요!

 


메뉴


메뉴판

타마고산도(오리지널) 7,900

카츠산도(로스) 9,900

캔디소다 3,900

 

원산지표시

메뉴판 뒷장에는 원산지 표시가 있어요!

 

낙원테산도 에서는

김치를 제외하고는

전부 국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식사


캔디소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파란색

캔디소다에요!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

떠먹어도 좋고, 섞어먹어도 좋아요~!

 

타마고산도

빵을 잡고 드는 것조차도

힘들 정도로 포실포실한 계란

들어있는 타마고산도예요!

 

카츠산도(로스)

카츠산도

로스(등심) · 히레(안심) · 에비(새우)

중에서 고르실 수 있는데

저는 부드러운 비계가 들어있는

로스를 선택했답니다!

 


후기


여자 친구의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낙원테산도 였는데

정말 인상 깊은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계란을 머금고 있는

타마고산도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계란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잊지 못할 식감과 맛이었어요!

 

카츠산도는 자칫 잘못하면

카츠와 식빵이 따로 노는 맛이

생길 수 있는데

낙원테산도카츠산도

빵과 카츠가 함께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어요!

 

식사류와 함께

달달한 캔디소다를 마셨다면

자칫 잘 안 어울릴 수도 있었지만

산도와 함께 마시니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다음에는 오믈렛과 덮밥,

히레카츠산도를 먹어보러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이번 주말

부드러운 계란을 머금은

타마고산도 맛보러

"낙원테산도"

에 와보시는 거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