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하우드 수제돈까스" 평택 골목식당 돈까스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2: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안녕하세요~! WinQ입니다~!

한참 골목식당 평택편을 방송할 때

말이 많았었던 돈까스집

방송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방문했었어요

 

하우드 수제돈까스 집은 어떠한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골목식당 방송이 막 끝났을 때에는

출연한 3곳이 모두 줄을 서야만

맛을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돈까스집은 줄 서지 않아도

쉽게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때 당시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하우드 수제돈까스 집도

할매국수집 처럼

오픈 시간대에 명단을 문 앞에

붙여놓았었어요!

 

메뉴판

돈까스 6,000

김치볶음밥 5,000

 

김치를 제외하고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식사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은 다른 곳과 다르게

김치볶음밥을 눌려서 치즈를 넣고

반으로 접어놓은 비쥬얼 입니다! 

 

돈까스

돈까스1인분에 2장씩 제공되고,

흔한 분식집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플레이팅 되어 있습니다

 

돈까스에 빵가루가 두껍게

발라져 있는 것을 보니

일반 분식집과는 다르게

그래도 나는 수제돈까스다~ 라고

티를 내고 있는 것 같아요!

 

 


후기


2명이서 함께 가서

골고루 맛을 보려고

각각 메뉴 하나씩 시켰었어요

 

그때 당시에는 확실히

사장님께서 많은 손님을

받아본 적이 없으셔서 그런지

손이 많이 느리고 우왕좌왕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돈까스는 소스가 뿌려져 나와서

바삭한 느낌은 없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고급진 맛은 아니었지만

소스는 시판 소스의 맛이 아니었어요

맛이 없지는 않지만

또 생각나는 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김치볶음밥은 맛없었어요

궁금하면 드셔보셔두 되지만

5,000원이라는 금액도 아까울 정도

너무 맛이 없었어요

식감 · 맛 다 별로였어요

1인당 1개씩만 판매할 정도로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기 때문에

안 드시는 것이 사장님도 편하시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평택에 오셔서

골목식당 투어를 하신다면

한번쯤은

"하우드 수제돈까스"

에 방문하셔서

돈까스 한번 맛보세요!

 

 

"맛짱할매의 멸치국수" 평택 골목식당 멸치국수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1:00 ~ 재료 소진 시까지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100그릇 한정 판매 안녕하세요! WinQ에요! 골목식당 평택편 의 방송이 끝나고 얼마 되지 않아서 방문했던 곳이지만 방..

qtory.tistory.com

골목식당 평택편 맛짱할매의 멸치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