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삼미식당" 강남역 대왕연어초밥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안녕하세요!! "WinQ"입니다!

한참 SNS에서

대만 대왕연어 초밥으로

인기를 끌었던 삼미식당

강남역에도 위치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강남역 4번 출구 쪽으로

쭉 오시면 만나 볼 수 있는

삼미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골목들을 걸어 다니다 보면

삼미식당을 볼 수 있어요!

 

예전에 대왕연어 초밥이 인기 있을 때

대만에 가서 꼭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미 한국에 상륙해서

이렇게 강남에 본점을 두고 있는 줄은

몰랐었네요 ㅎㅎ

 


식사


오징어 초밥2 + 대왕연어 초밥2

다른 곳에서 먹는 초밥과는 다르게

초밥 위에 간장소스

이미 발라서 제공이 됩니다!

 

대왕연어 초밥

SNS에서 본 비주얼처럼

연어가 정말 두툼해서

입맛을 다시게 하는 비주얼이었어요!

 

삼미우동

저희는 삼미 모둠을 주문하여서

오징어 초밥 2개

대왕연어 초밥 2개

삼미우동

이렇게 제공이 되었어요!

 


후기


삼미 모둠

삼미 모둠 16,000원

 

여자 친구와 둘이서 방문했지만

간단히 식사를 했었어서

맛만 한번 보자는 생각으로

삼미 모둠만 시켰었어요!

 

오징어 초밥

여태 먹어본 오징어 초밥 과는 다르게

오징어가 크기가 있어서 그런지

쫄깃쫄깃한 식감이 재밌었어요!

 

대왕연어 초밥

연어가 확실히 두께감이 있어서

입안에 가득 차는 그낌

너무 좋았어요!!

 

초밥 위에 발라져 나오는

비법 간장소스 때문에

확실히 풍미가 남달랐어요!

 

맛과 식감이 재미있었지만

확실히 가격이 쎄더라구요ㅎ

 

SNS에서만 보던

입안 가득 차는 대왕연어 초밥

쫄깃쫄깃한 오징어 초밥

이 궁금하시다면

"삼미식당 강남 본점"

에 오셔서 한번 맛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