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이야기

"신세계백화점 본점" 생로랑 벨트 쇼핑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0:30 ~ 20:00

금요일~일요일 10:30 ~ 20:30

 

코로나19로 인한 임시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10:30 ~ 20:00


안녕하세요~~! "WinQ"입니다!

저번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어서

이번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방문하였어요~!

 

이제 날씨가 완전히

봄 날씨가 되어서

벌써 꽃이 피어있는 곳도 있더라구요ㅎㅎ

 

날씨가 따뜻해진 만큼

이제 두꺼운 옷은 넣어두고

가벼운 봄 옷들을 꺼내야 하나 봐요ㅎ

 

영엄시간 임시 변경

코로나19로 인해서

전국 백화점들이 조금씩

영업시간 단축을 하였는데요

신세계백화점 본점

영업시간을 단축 조정하였어요!

 

월요일~일요일 10:30 ~ 20:00

기존 영업시간으로 알고 계셨던 분들은

임시 영업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1F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본관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저는 오늘 신관만 방문하였어요!

 

1F

1층

화장품 · 패션잡화 · 해외 유명 브랜드

코너로 구찌 · 페라가모 · 프라다 · 코치

등과 함께 각종 화장품 브랜드

입점해 있어요~!

 

6F

저는

럭셔리 남성 ·남성 슈즈 전문관

코너에 위치한 브랜드들을

구경하기 위해서 6층으로 왔어요!

 

GUCCI
GUCCI
LOUIS VUITTON
LOUIS VUITTON

6층에는

구찌 · 루이비통 · 프라다 · 생로랑 

다양한 남성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어요~!

 

PRADA
Acne Studio
Acne Studio

제가 요새 관심 가지고 있는

브랜드인 아크네 스튜디오

신관 6층에 입점해있었어서

옷들을 구경하고, 입어보았었습니다!

 

SAINT LAURENT

 

SAINT LAURENT
SAINT LAURENT

인터넷에서 생로랑 벨트를 보고

실제 디자인을 보기 위해서

생로랑을 방문하고,

마음에 쏙 들어서 구매를 했어요~!

 

매장에서 구매를 하고 나니

시원한 탄산수를 제공해 주셨어요~!

 


생로랑 벨트


생로랑 벨트 675,000

 

 

쇼핑백 안으로

주머니가 하나 더 들어있고,

그 안에 벨트가 비닐로 포장돼있어요~!

 

3cm 폭으로

전체적으로 조금은 얇은 감이 있는

생로랑 벨트 입니다!

 

같은 버클 디자인이라도

여러 재질과 패턴

가죽이 있었는데 저는

슬랙스와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가장 무난한 패턴

벨트를 선택했어요!

 

생로랑 벨트

심플하면서도 은근하게

생로랑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버클이 마음에 들어서

생로랑 벨트를 선택하게 됐어요!

 

버클을 채우고 나면

너무 튀지 않게 심플하고 깔끔하게

생로랑 모노그램이 돋보여요ㅎ

 

저 같은 경우에는

요새 운동을 하고 있어서

길이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했는데

나중에 체중에 변화가 생겨서

벨트의 길이가 너무 길다고 느껴진다면

1년 동안은 무상으로

벨트 컷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체중이 자주 변하시는 분들

길이를 조금 넉넉하게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후기


신세계백화점의 다른 지점들은

많이 방문하였었지만

본점은 다른 지점에는

입점해있지 않은 브랜드

다른 지점들에는

입고되지 않아 있는 상품들

찾아볼 수 있었어요!

 

벨트를 하나 사고 싶었지만

마땅한 벨트를 찾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생로랑 매장에 방문해서

벨트가 이쁜 것도 있었지만

생로랑 매장의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구매를 결정하게 된 이유도

있었어요 ㅎㅎ

 

어떤 매장은 사지 않을 것 같은

손님들에게 친절하지 않다는

이야기들도 가끔 볼 수 있는데

제가 둘러보았던 매장들은

하나 같이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다양한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서 쇼핑 한번 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쇼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저렴한 명품 쇼핑  (20) 2020.03.13